본문 바로가기
Hollywood snippet

도널드 트럼프의 트윗에 대한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대담한 반응!

by 1972 trist 2022. 4. 26.

 

Donald Trump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바람 스캔들과 트럼프의 오지랍

‘크리스틴 스튜어트’(Kristen Stewart)가 ‘로버트 패틴슨’(Robert Pattinson)몰래 바람을 피우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전 세계를 놀라게 했고, 몇 달 동안 그 사진은 잡지 표지와 온라인 등 모든 곳을 도배했다. 그러나 이 스캔들의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스캔들 자체가 아니라 이와 전혀 상관없는 의외의 사람이 이 스캔들에 주도적으로 참여를 했다는 것이다.   

 

그 의외의 사람은 다름 아닌, 아직도 미국 보수층의 열열한 사랑을 받고 있는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 전 대통령이다. 그는 이상하게도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스캔들에 관하여 상당한 집착을 보였으며 로버트 패틴슨에게 당장 크리스틴을 떠나라고 직언을 하는 등 그 둘의 관계에 이상하게 집착하는 모습을 보였다. 

 

Donald Trump 2
크리스틴 스튜어트를 저격하는 트럼프의 트윗

 

2017년 2월 토요일 밤 라이브(SNL)에 출연한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청중에게 도널드 트럼프가 올린 자신에 대한 트윗에 관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대통령이 지켜보고 있을 거라고 생각하니 조금 긴장된다. 그리고 그가 나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것 같다. 하지만 나는 괜찮다. 만약 대통령이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그 이유는 아마도 내가 동성애자이기 때문일 것이다.” 

 

도널드 트럼프가 로버트 패틴슨에게 당장 크리스틴에게서 멀리 떠나라고 한 말은 그녀가 동성애자가 될 것을 미리 간파한 것이 아닐까? 

 

 

댓글